구분 |
제목 |
질문 |
[주문결제] 카드 결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카드 결제 결과를 보고 싶어요.
|
|
* 카드 결제 영수증 출력 방법 1. 회원 주문완료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영수증 출력
2. 비회원 주문완료 => 주문조회 => 주문번호 입력 => 주문내역 => 영수증 출력
*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www.kcp.co.kr : 저희 안전결재 사이트에서 카드사용내역 부분에서 본인의 카드정보를 기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질문 |
[주문결재] 반품 후 주문(카드)취소에 관한 문의
|
|
1. 카드결제를 취소해주었다고 하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저희 넷피엑스를 비롯한 대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들은 보안과 고객권익 보호를 위해 오프라인(식당 매장)에서 흔히 보실 수 있는 카드 리더기 방식인 카드사와의 직가맹(자체가맹) 형태가 아닌 카드사간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인터넷 전자지불결제 대행(Payment Gateway)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넷피엑스에서 카드를 취소하였다고 하더라도 PG사와 카드사간의 통신 및 정산 절차 시간이 공휴일등을 포함하여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카드결제 금액이 이미 정산이 되어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네. 정산이 되어 카드대금이 인출되었다 하더라도 저희 넷피엑스가 카드결제를 취소해드렸다면 다음 달 결제시 인출금액이 정산되어 재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결재/취소 내역확인) www.kcp.co.kr : 저희 안전결재 사이트에서 카드사용내역 부분에서 본인의 카드정보를 기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고 싶어요.
|
|
넷피엑스의 상단메뉴인 '마이페이지' 를 이용하시면 지금까지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상세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주문내역 확인은 회원으로 주문하셨을 때 확인이 가능하며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해당 페이지상에서 적립금, 1:1 상담문의내역, 주문일자, 주문상태등의 다양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신용카드 발생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
|
신용카드 입력 오류횟수 초과 메세지 - 비밀번호 입력시,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 사용이 정지(제한)됩니다. 해당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 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오류 메세지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
(일반적인 카드는 월/년의 순서로 표기되어 있으며 주문시 이 항목을 반대로 입력할 경우 당연히 결재가 되지 않습니다)
당 카드사 전화요망 메세지 - 해당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사용한도초과 메세지 - 고객님의 카드가 해당 은행에서 발급시 설정된 사용한도를 초과하여, 더 사용하실 수 없는 경우입니다. (카드사, 카드발급은행 담당부서로 문의하시어 한도를 늘리시는등의 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
질문 |
[주문결재] 주문후 완료 문자(이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
|
1.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의 정보변경을 클릭합니다.
3. 본인이 현재 사용하고 있으신 핸드폰 번호(주문자의 핸드폰)와 이메일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4. 변경된 부분이 있으시면 수정 후,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 주문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택배수령을 위해서는 최신의 정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데도 메일을 받지 못하시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 메일계정이 hanmail daum.net 인 경우 스팸 메일로 분류되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회사 (공공기관등의) 메일의 경우 방화벽이나 보안설정상 주문확인 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다면 다른 메일 계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주문을 완료했는데 확인하고 싶습니다.
|
|
1.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주문확인 메일(수신설정에 따름) 및 SMS가 고객정보에 기재된 고객님의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 회원일 경우 사이트 상단의 주문조회를 클릭해서 확인가능
- 비회원 네이버페이 구매일 경우 네이버에서 확인해주세요.
간혹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데도 메일을 받지 못하시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 메일계정이 hanmail daum.net 인 경우 스팸 메일로 분류되어 차단 될 수 있습니다.
- 회사 (공공기관등의) 메일의 경우 방화벽이나 보안설정상 주문확인 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다면 다른 메일 계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
|
비회원으로도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1. 상세페이지 내 네이버페이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사은품 증정 및 등급에 따른 이벤트 쿠폰 발급등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에서 초과 입금하였습니다.
|
|
ATM (현금지급기)등의 이용시 백원단위 송금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문금액보다 초과하여 송금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이 경우 저희에게 초과입금을 알려(1:1상담글이나 유선상으로)주셔야 합니다.
- 금액이 맞지 않을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출고 지연의 원인이 됩니다.
- 초과입금액의 처리 방법을 알려주시면 배송시 물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 발송해 드리거나 적립금처리, 환불처리 해 드립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
|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또한 거래금액이 30만원 이상(단 2004년 10월 1일부터는 10만원 이상)일 때는 인터넷 쇼핑 시 고객님이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12월 20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 대상카드: LG/삼성/외환/신한/현대(다이너스)/롯데(아멕스)/하나/한미/수협카드 등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 30만원 미만: 안심클릭 또는 공인인증 - 30만원 이상: 공인인증 또는 안심클릭 + 공인인증 중 택 1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 넷피엑스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시 추가로 공인인증번호 입력: 30만원 미만은 관계없지만 인터넷뱅킹에 사용하시는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거나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신용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
|
1. 쇼핑몰 상단의 공지사항을 클릭합니다.
2. 게시판내에 카드 할부 무이자 관련 게시글을 클릭하시어 무이자 할부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무이자 행사내용은 카드사에 따라 혹은 할부 기간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
저의 쇼핑몰은 원칙적으로 전화 주문을 받지 않습니다. 기존에 인터넷 사용이 불가능한 특수 직업군에 종사하시는분과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전화상으로 주문접수를 대신 넣어 드리기도 하였으나,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오제작 항의
일반 상품의 경우 상품오배송 사이즈 오배송, 그리고 배송지 기재오류와 같은 고객 클레임 문제가 간혹 발생하였습니다.
(문제 발생시 주문상품을 잘못 알려주신것인지 혹은 주문서 접수 과정상의 입력 실수인지 확인이 불가능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저희가 상품에 대한 제작이용이나 배송비등의 과실부담을 모두 부담해 왔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운영상의 어려움과 고객님께도 의도하지 않은 불편함이 발생하는등의 문제로 인하여
2010년 12월 개편이후 주문은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을 해 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주문 후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을 했는데 입금확인 처리는 언제 되나요?
|
|
넷피엑스의 입금방식은 현재 (2011년 6월 8일~ 시행중)
각 고객별로 개별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입금을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금확인 처리는 입금 처리후 약 1시간 이내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직접 입금이나 처리 내용의 확인을 원하시면
http://kcp.co.kr 사이트의 메인화면 우측의 카드결재 확인 혹은
기타 결재수단 확인을 클릭하시고 정보 기입을 하시면 결재관련의 내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넷피엑스의 입금계좌를 알고 싶어요.
|
|
현재 저희 넷피엑스 사이트의 입금진행 방식은 각 주문자별로 별도의
가상계좌를 발급받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결재과정에서 개개인이
다른 가상의 결재계좌를 발급받게 되므로 고정된 계좌번호를 모든 고객님이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결재과정에서 가상계좌를 선택하시면 고객님을
위한 전용(가상)계좌가 발급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가상계좌의 에러 혹은 ATM기기만을 사용할 수 있는 군부대지역이나 특수한
상황의 경우 결재화면상에서 확인 가능한 저희 사업자 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반드시 입금후 1:1게시판글이나 유선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진행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질문 |
[쿠폰사용] 쿠폰적용/사용방법
|
|
* 특정 상품(카테고리 적용) 쿠폰의 경우, 모든 상품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단과 같이 Rapid Dominance 제품의 특정 상품군 적용 쿠폰(세일 기획전)이 있다면
1. 상품 페이지내 쿠폰 다운받기를 눌러줍니다.
2. 작은 팝업창이 뜨면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3. 주문시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사용 부분을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서 쿠폰선택을 누릅니다.
5. 적용가능 쿠폰선택에 체크부분을 클릭하시고
6. 선택완료를 눌러 적용 시켜 줍니다.
7. 적용이 완료되면 결재 페이지에서 하단과 같이 가격이 할인됫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카테고리) 제한 쿠폰의 경우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정된 경우 사용일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특정제품(카테고리)쿠폰의 오류등으로 타 상품에 적용된 주문건등은 임의로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1:1상담문의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
|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은 주문단계상에서 고객분께서 직접 발급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를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2. 고객분의 현금영수증을 선택(체크)하시고
3.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 기타 문의 내용은 넷피엑스 고객센터 1661-59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결제관련 안내사항
|
|
드디어 넷피엑스에서도 네이버페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는 PC환경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결제 가능한 결제 시스템으로 비회원님들께서도 네이버 아이디 하나만으로 넷피엑스의 모든 상품에 대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한 쇼핑을 돕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안내드릴 사항이 있어 공지드리오니 확인하시고 주문시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주문 및 회원 혜택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쿠폰 및 이벤트,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네이버페이 쿠폰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주문내역 및 주문금액이 누적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회원등급별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및 배송내역 관련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시 모든 주문 및 배송내역에 대한 관리는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를 통해 확인되고 조회됩니다. 그러므로 주문 및 배송 내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원하신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네이버페이에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은 교환 및 반품신청이 자사 쇼핑몰인 넷피엑스가 아닌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전 넷피엑스 고객센터(1661-5915)에 사전연락 및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하며, 협의되지 않은 교환/반품 신청은 승인이 보류되거나 불가하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영수증 발급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시 신용카드영수증의 발급은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별도의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항상 더 나은 택티컬&아웃도어 쇼핑몰 넷피엑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 및 배송문의 이외에 네이버페이 이용과 관련한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http://help.pay.naver.com) 또는 1588-3816으로 연락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